회원가입 로그인


REVIEW

제목

너무 불편해요...

작성자 한****(ip:)

작성일 2019-07-24

조회 70

내용

일단, 지금까지 구매해서 맞는 사이즈를 아직 못만나서 제품이 어떤지는 모르겠어요.

기존 75 A를 입으면 밑가슴둘레가 너무 커서 70 A나 B를 찾던 중

여기는 65가 있길래 65B로 주문을 했는데, 넘 작은거예요.

그래서 한 치수 큰 걸로 교환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작네요.... 컵에 가슴이 눌려요.

그래서 다시 한치수 큰걸로 교환신청을 했는데, 사이즈가 품절이라 다른 제품으로 교환 신청을 했지요.

그런데 처음처럼 문자가 오고 다음날 제품을 받으러 오는게 아니라 통 연락이 없길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리플에 뭔가 자세히 읽어보고 글 남겨달라고 리플만 달려 있더군요. 그 이후에 계속 새로 글을 다섯번쯤 썼는데 리플이 자세히 읽어보고 글 올려라, 재고가 없다 고만 달립니다.

지난 5월에 구매한 제품을 아직도 교환을 못받고 있어요.

마지막에는 분명 재고가 있는걸 확인하고 교환신청을 했는데 재고가 없다고 리플이 딱 달려 있더군요.


그래서 아예 반품 처리를 하고 제가 확인한 재고 제품으로 새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작은거예요... 65D 가 작아요. 70B를 입는 사람인데요... -_-

(마지막으로 65F를 신청해 보려고 합니다. 제 인생에 무슨 F컵이라는건지... 황당합니다만....)


그리고 반품 신청을 한 것에도 공지를 읽고 자세히 글 남기라는 리플만 달리고 반품 처리도 안되어 있습니다.

너무 지칩니다. 제가 하루종일 여기 홈페이지 들여다보고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재고 있는 제품을 찾아다니고

신청글에 리플이 달렸는지 확인하고 매달려 있어야 하나요?

폰으로 온 메세지에 답문을 보내도 답변이 없고, 아무리 외국 브랜드를 국내 홈페이지에 연동해서 쓴다고 해도 너무 합니다.

저만 불편한가요? 제품 좋다고해서 입어보려다가 스트레스 받아 먼저 죽겠어요.


시정좀 부탁합니다. (이 글 읽고 이해나 하시려나 모르겠네요. 한국인 직원분이 없는것 같기도 하네요... -_-)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