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학개론

뒤로가기
제목

[수영복 추천] 2020년 핫한 모노키니, 비키니 특집!

작성자 큐모모(ip:)

작성일 2020-07-22

조회 6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다리던 비키니의 시즌, 여름이 드디어 다가왔어요!

여름에는 당연히 수영복을 입고 바다에 가야죠. 옷장에 있는 철지난 수영복은 이제 BYE BYE! 큐모모와 올여름 HOT 수영복, 함께 만나볼까요?

 


V 모노키니 :

 

 

 [모노키니]핫썸머 모노키니 그린

 

모노키니는 갈수록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디자인이에요. 섹시함을 연출해 줄 수 있고 원피스디자인으로 감추고 싶은 단점을 커버할 수도 있으며 허리커팅 디자인으로 허리를 좀 더 얇아보이게 해준답니다.


 

허리 옆트임 모노키니 :


최근 유행하는 수영복 스타일 순위 중에 허리트임 모노키니가 자주 보여요.  모노키니는 몸매라인 보정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날씬해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또는 평소에 열심히 트레이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허리트임이 높게 제작되어 다리라인도 길어 보일 수 있답니다.


 

튜브탑 비키니 :


 

[비키니] Aloha 블랙 (상의)


가슴모양을 예쁘게 보정해주는 오프숄더형 비키니도 절대 놓칠 수 없는 디자인이죠. 특히 오프숄더형 비키니의 경우 빅사이즈에게 특히 좋은 디자인이에요.이미지에 있는 상품 [ALOHA]는 어깨끈도 같이 드리니까 물놀이할 때도 걱정 NO!

 


볼륨형 비키니 :



[비키니] 한여름Zona 레드 (상의)


볼륨형 비키니로 가슴 볼륨 형성에 최적화된 비키니랍니다! 일반컵이나 벌어진 가슴이 고민 있으신 분도 자신 있게 가슴을 모아줄 수 있답니다.


 

와이드 밴드형 비키니 :


 

[비키니]슈가비치 레드 (상의)


와이드 밴드형의 경우 밴드가 넓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빅사이즈 분께서 입으셔도 어깨눌림 통증이 없답니다.

또한 어깨가 넓으신 분들도 예쁜 라인으로 보정해 줄 수 있으며 푸쉬업도 훨씬 효과적이에요.


 

스트링 비키니 :


 

[비키니]열대 칵테일 와인


마지막으로 스트링 비키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간단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고 착용방식도 간편하면서 스트링을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수영복이 바로 스트링 비키니에요.

게다가 스트링을 높게 묶으면 푸쉬업 효과가 더 증가된답니다. 여름에 스트링 비키니는 꼭 있어야 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반팔/긴팔 수영복 :


요즘 한국에서 래쉬가드가 특히 유행하고 있어요. 물놀이, 스노우쿨링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햇볕을 차단할 수 있으며 자외선을오 인한 화상예방도 가능하답니다!

 


스포츠 비키니 :


 

[스포츠 브라]Wonder X 화이트


핫한 스타일 아니지만 곧 유행할 것으로 보고 있는 스타일의 비키니에요. 스포츠 브라면서도 비키니로 활용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정말 높답니다. 

또한 이중 스트랩으로 가슴을 감싸주는 효과가 훨씬 좋아서 물놀이할 때 가슴을 탄탄하게 고정시켜줄 수 있으며 섹시한 볼륨까지도 뽐낼 수 있어요.


 

비키니와 함께 착용 가능한 >>


 

하트 누브라                                                                           리틀바니 리프트업 누브라



  

BOBO 실리콘 리프트업 누브라                                                 날개형 기본 누브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newwww.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