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학개론

뒤로가기
제목

겨드랑이에 가슴이 하나 더?! 부유방이 고민이라면 클릭!

작성자 큐모모(ip:)

작성일 2020-08-06

조회 60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겨드랑이에 유방이 하나 더? 부유방으로 고민했던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여름이 다가오면 편하고 시원하게 민소매를 입고 싶은데
입자마자 눈치없이 튀어나오는 ... 이런 부유방 때문에 옷장에 처박힌 민소매, 있으시죠?


부유방 정말 많은분들의 고민이에요. 아무리 예쁜 속옷이나 민소매를 입어도 옷태가 안 나고 안으로 넣어도 조금만 움직이면 바로 튀어나와버리죠.

이놈의 부유방! 도대체 왜 생기는 건지, 그리고 수술없이 없앨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이번에 큐모모가 부유방에 관한 글을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큐모모와 부유방에 대한 기초상식 판단법, 그리고 부유방 방지 운동법을 함께 알아봐요!


  • 부유방, 도대체 왜 생기는거지?
  • 진짜 부유방과 가짜 부유방 판별법
  • 부유방 방지 운동법 대공개
  • 부유방 커버 속옷 고르는 TIP 3
  • 부유방 커버 추천 속옷






부유방, 도대체 왜 생기는거지?

 

부유방은 이름처럼 유방 외에 부수적으로 생긴 유방을 말하는데요, 여성분들에게 흔히 발생해요.
유방이 본래 위치가 아니라 겨드랑이 가까이에 기형적으로 더 발생하게 되면 부유방이 된답니다.



혹시 나도?! 부유방 진단법

부유방도 진짜 부유방과 가짜 부유방으로 나뉘는 , 알고 계셨나요?

간단한 방법으로 본인의 부유방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인해봐요!


1.
비슷한 체형의 여성의 비해 겨드랑이 부분이 심하게 많이 튀어나왔다.

2.겨드랑이 부분을 손으로 만졌을 때 딱하게 만져지는 부분이 있다

 

 



보통 1, 2번 모두 해당하시면 여러분의 부유방은 '진짜 부유방'에 속해요. 하지만 말랑말랑하거나 아주 심하게 튀어나오지 않았다면 그건 '가짜 부유방'이랍니다.


, 그럼 이제 진짜 부유방은 뭔지, 그리고 가짜 부유방은 뭔지 함께 알아봐요!

 

"부유방" 선천적인 부유방이라고도 하는데 선천적인 유방조직이 가슴이 아닌 다른 부위에 기형적으로 생긴 걸 말해요.


가짜 부유방선천적인 부유방이 아닌,   후천적으로 발생한 걸 말해요. 주원인은 지방축적으로 발생합니다.

안 맞는 속옷사이즈, 특히 너무 작은 속옷 사이즈를 오래 입었을 가슴이 안정적으로 모아지지 않고 자꾸 튀어나간채로 있게 되면 겨드랑이에 지방 축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 상태가 너무 오래 유지 된다면 가슴 자체가 처질 있고 겨드랑이 쪽으로 더 많은 지방이 축적될 수도 있답니다.

 

흔히 여러분께서 부유방이라고 하시면 보통 이 가짜 부유방에 속한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 쓰이는 '부유방'의 의미는 지방축적으로 발생한 '가짜 부유방'으로 생각해주세요 :)






부유방 방지 운동법 대공개

 

부유방은 사실 운동으로도 줄일 수도 있고 예방할 수도 있어요! 큐모모와 함께 간단한 부유방 운동법을 알아봐요!

 


STEP1:  양팔을 뒤로 두고 깍지를 위로 올려 15초간 유지해 줍니다

어깨와 가슴이 펴진 채로 등을 곧게 펴고, 위로 올라갈 잠시 멈춰주셨다가 다시 내려주세요.

 


STEP2: 팔꿈치가 닿도록 팔은 붙인 , 손끝 방향으로 팔을 위로 올려주세요

팔꿈치를 붙인후 90 위로 수직으로 수 초간 멈춘 다음 제자리로 다시 돌아와주세요.



STEP3: 가슴을 숙인 팔을 뒤로 반복하여 뻗어줍니다

아령(혹은 물을 가득 담은 물병) 손에 들고 양발을 약간 구부린 후 무릎은 발끝을 넘지 않게, 엉덩이는 뒤로 눕힌 채 몸은 약간 앞으로 숙여주세요. 팔 위쪽과 상체가 평행이 되도록 해주시고, 팔 위쪽은 고정하고 팔꿈치 아래는 뒤로 뻗은 제자리로 돌아오세요.



STEP4: 팔꿈치를 90도로 고정 양팔을 가운데로 모아주세요

양팔의 팔꿈치를 90도로 고정 후, 팔이 몸과 어깨에 수평이 되도록 해주시고, 양손을 가운데로 모아주시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STEP5 :KNEE PUSH UP

팔꿈치는 몸과 어깨를 수직으로 하고, 윗팔은 상체와 평행하게 구부린 , 양손을 동시에 가운데로 조이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천천히, 그리고 가볍게 해주세요 . 처음 하실 때는 한 세트   10~20회씩,  2~3세트를 천천히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집에서 시간이 때마다 가슴 마사지를 해주세요! 림프를 마사지 하듯,  겨드랑이쪽 지방은 가슴쪽으로 밀어주세요. 밖에서 안쪽으로 겨드랑이쪽 지방을 가운데로 모아주고, 아래로 위 마사지하듯 쫀쫀하게 당겨주세요.






어떤 속옷을 골라야 부유방을 예방할수있을까요 ?

이렇게 열심히 운동을 했더라고 여전히 속옷은 틀린 사이즈?! 그럼 결국 부유방은 그대로 유지될 수 밖에 없어요. 속옷은 무조건 본인에게 맞은 속옷을 착용해주셔야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처짐과 벌어짐을 모두 방지해준답니다.

그럼 이제 큐모모와 함께 어떤 속옷을 입어야 부유방을 특히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봐요.

부유방을 예방할 수 있는 속옷 고르기 TIP 3


   1.피본이 높은 설계


     3/4정도의 컵디자인과 피본이 높게 설계된 브라를 추천드려요. 가슴 옆 밴드부분이 레이스로 디자인된 상품도 시도해보셔도 괜찮아요. 불편할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가슴을 잡아주고 까칠하지 않아 불편함이 적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피본이 높은 속옷의 경우 피본부분이 뻣뻣한지도 확인해주셔야 해요. 만약 뻣뻣한 소재면 착용하셨을 때 많이 불편하실 수 있어요.



   2. U자형 백스트랩으로 안정감을 더해주는 브라


      U자형으로 된 백스트랩은 등살 커버에 도움을 주고 등살을 앞으로 모아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3. 탄력성있는 스판소재의 브라


 탄력성있는 스판소재가 부유방을 부드럽게 가슴으로 밀어줘 부유방 예방에 효과적이랍니다.

 

 


그렇다면 큐모모에서는 어떤 속옷이 부유방 예방 및 제거에 효과적인가요?

종종 부유방에 특화된 속옷이 무엇인지 물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래서 마지막으로는 큐모모에 있는 부유방 특화 속옷을 알려드릴게요.



1. Push 플럼프

-Push 플럼프는 부유방 커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어요! 노와이어지만 와이어만큼의 기능을 자랑하는 w형 밴드를 사용해 볼륨도 놓치지 않는답니다. 또한 측면이 높으면서 고탄력 망사로 되어있어 잡아놓은 부유방을 절대 놓치지 않아요!


2.굿밤브라 시리즈

부유방을 가슴으로 만들고 싶다면 자는동안 굿밤 시리즈를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굿밤브라는 자체제작 더블C패드가 완벽한 볼륨감을 만들어주고, 넓은 어깨밴드로 가슴을 부드럽게 감싸줘 압박없이 자유롭게! 또한 잘 때 움직이거나 뒤척여도 가슴 틀어짐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된답니다. 


  

또한 속옷을 잘 고를 아는 것뿐만 아니라 속옷을 제대로 입는 습관도 중요해요! 속옷은 반드시 정확한 높이로 착용하고 어깨끈은 부담이 가지 않으면서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도록 조절해주셔야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올바른 속옷과 함께 올바른 생활습관도 매우 중요해요. 균형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 등, 생활 속 올바른 생활습관과 올바른 속옷 착용이 병행되어야 부유방이 더 효과적으로 예방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그럼 다음 글에서 더 흥미로운 주제로 찾아뵐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사본 -사본 -KR副乳.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