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학개론

뒤로가기
제목

[5가지 속옷 유형] 편안함과 아름다움 다가진 유형별 속옷 추천

작성자 큐모모(ip:)

작성일 2021-09-09

조회 42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신이 생각하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진 5가지 유형 기능성 속옷 추천

 

많은 분들이 속옷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심미적인 아름다움이죠.

 

노와이어,스포츠 속옷 등 많은 편안한 속옷들 중 여러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능」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속옷을 추천해드릴게요.

가슴이 눌리거나 흔들릴 걱정없이 예쁘게 맞고 보자마자 사고 싶은 디자인까지 겸비한 큐모모의 브라들 함께 만나보실까요?


노와이어 속옷 추천|심리스의 편안함



꼭 와이어가 있어야 가슴이 모아지고 볼륨업 될까요?

노와이어도 가슴을 지지해주고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어요

노와이어 구매를 아직도 고민하고 계시다면?


노와이어 속옷을 구매하는 이유는 대부분 와이어의 답답함이 싫어 편안한 브라를 선호하는 분들일거예요.

유선을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다면 가슴 주변 림프 순환에 도움이 되어 더욱 건강한 가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평소 노와이어 브라 착용시 가슴이 압박되거나 밑둘레가 눌리는 느낌을 받으신다면 컵 중앙 연결부분을 잘 살펴 봐주세요. 두 컵을 연결하는 연결부분이 낮을수록 가슴을 누르는 압박감이 줄어듭니다.

 

노와이어 브라를 구매하시는 분들 중 일부는 가슴을 지지해주는 느낌이 없어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꼭 구매 전 기능성도 겸비한 속옷인지 확인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노와이어 브라는 전문 디자이너의 제작과 검증된 소재 확인을 거쳐야만 노와이어의 장점인 편안함과 볼륨감까지 모두 갖출 수 있습니다.

또한 노와이어 브라 구매 전 브라를 가볍게 늘려 와이어가 없어도 가슴을 잘 지지해줄 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빅사이즈의 경우 4개 이상의 후크가 있어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노와이어 브라 사이즈를 고를 때 평소 사이즈보다 작거나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평소 입는 사이즈와 동일하게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속옷마다 소재와 핏 차이로 인해 착용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실제 착용 사이즈를 기준으로 선택 혹은 구매 전 시착을 추천 드립니다!



소프트와이어 속옷 추천|편안한 볼륨감


 

노와이어와 와이어 브라의 중간인 소프트와이어 브라는 말랑말랑 부드러운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압박되는 와이어의 불편함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소프트와이어를 고를 때 적당한 힘으로 와이어를 살짝 접어보세요. 좋은 와이어는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다시 원래의 모양대로 돌아올거예요. 

만일 접은 모양대로 그대로 있으며 본래의 형태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큐모모의 대표 소프트와이어 제품인솜사탕 은 어깨 끈과 컵의 연결부분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올려주고 받쳐주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패드 또한 탈착이 가능하여 두꺼운 패드 브라 장시간 착용시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스포츠 속옷 추천|지지력 통기성



지지력과 시원함을 동시에 가져야하는 스포츠 브라는 구매 전 본인이 평소 자주하는 운동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자주 하는 운동이 걷기,요가 등 중강도의 운동이라면 패드 탈부착이 가능한 스포츠 브라를 추천 드리고, 평소 하는 운동이 달리기,농구 등 강도가 높은 운동이라면 패드가 움직이지 않는 고정식 브라를 추천 드립니다.

 

스포츠 브라는 일반 브라보다 약간 타이트하게 착용해야 움직일 때 가슴이 흔들리지 않으며 안정감이 있습니다. 착용 후 자주 하는 동작 몇가지로 간단하게 지지력 테스트를 추천 드립니다.

 

💌 스포츠브라 바로가기

 

평소 운동 종류에 따라 스포츠 브라를 선택한 후 또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소재입니다. 브라 소재에 따라 운동 후 땀이 배출되는 여부 차이가 크게 납니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고강도 운동이라면 땀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을 경우 피부 습진, 여드름 등 피부 질환을 발생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포츠 브라의 소재는 나일론,폴리에스테르 섬유 등 통기성이 높은 섬유가 적합합니다. 면으로 된 소재는 편안하고 땀을 흡수하지만 땀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경우 땀이 빠르게 마르지만 땀냄새가 쉽게 옷에 베어드는 특징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큐모모 【스키니걸】 제품의 경우 나일론과 스판으로 이루어져 있어 쫀쫀하고 다양한 동작시 몸에 맞게 편안하게 늘어납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운동 후 땀을 많이 흘렸어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줍니다. 

 

스포츠 브라 구매 전 꼭 상단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구매 추천 드립니다!




오프숄더 속옷 추천|활용도 만점



오프숄더 브라 구매 후 세탁과 착용을 반복하다보면 늘어지고 모양이 변한적 모두 있지 않으신가요?  브라 착용 후 장시간 외출시 브라가 점점 아래로 흘러내린적 있지 않으신가요?

 

오프숄더 브라는 측면 높이과 피본이 가장 중요합니다.

브라내 미끄럼 방지 처리가 따로 없다면 흘러내릴 우려가 있습니다. 측면높이가 너무 낮을경우 착용시 가슴을 받쳐주는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을 수 있으며 너무 높을 경우 겨드랑이와 마찰되어 불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프숄더 브라를 하루종일 착용하다 보면 땀 등으로 인해 흘러내리거나 답답함을 느낄 수 있기에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브라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브라 양쪽 피본 여부도 중요합니다. 양쪽 피본이 브라 착용후 가슴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주는지 여부도 확인해주세요. 

 

오프숄더 브라는 노출이 있거나 다양한 형태의 옷을 자주 착용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수면 속옷 추천|굿밤 브라 시리즈



보통 수면시 브라 착용 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수면시 유선이 눌리거나 가슴이 답답할 것이 걱정되어 브라를 착용하지 않고 잠드실거예요.

 

많은 여성분들이 수면시 속옷이 필요한지에 대해 정말 궁금하실거예요. 사실 수면시 브라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추후 가슴 모양이 변하거나 부유방이 생길 수 있기에 너무 압박하지 않는 편안한 속옷 착용 후 수면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수면시간은 에너지를 보충하는 시간으로 충분한 숙면은 우리 신체에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에 수면에 적합한 속옷을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적합한 속옷이란 가슴을 너무 압박하지는 않으면서 가슴이 쳐지거나 부유방이 생기지 않도록 적당히 잡아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큐모모 【굿밤시리즈】는 이러한 요구에 딱맞게 수면시 가슴을 황금비율로 완벽하게 감싸줘 완벽한 가슴모양을 유지시켜줍니다.

 

모든 여성들의 체형과 가슴 비율이 다르기에 구입 전 꼭 자신의 정확한 사이즈를 파악한 뒤 상담사와 충분한 상담 후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구매 후 오랜 시간 착용해보면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어 건강한 가슴과 수면이 유지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거예요.


하루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황금 같은 수면시간을 잘 이용하여 가슴까지 관리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큐모모 굿밤시리즈로 내적인 아름다움과 외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당신을 더 아끼고 사랑해주세요. 

 

💌베스트 제품 바로가기


이렇게 5가지 속옷에 대한 설명과 추천을 드렸고, 관련 문의나 큐모모 제품 추천을 원하신다면 카톡 채널 큐모모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未命名設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